티스토리 뷰

아빠하고 나하고 한옥식당 한식당 주문

AD

반응형

TV조선에서 방송되는 '아빠하고 나하고'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 방송은 세상에서 가장 가까운 존재로 여겨지면서도 때로는 가장 멀게 느껴지는 아빠와의 관계를 다룹니다. 서로의 마음속에 쌓인 오해나 앙금을 풀어내며 이해와 용서의 시간을 갖는 것을 목표로 하는, 가슴을 따뜻하게 하는 프로그램입니다.해당 방송에서 강주은 씨의 부모님이 출연 하는데요 캐나다에 살고 싶어하는 엄마를 한국에 모시고 싶어하는 강주은씨의 마음이 돋보입니다 해당 방송에 소개가 되는 한정식집 이 15첩 반상에 정말 대단 한데요 아래에서 주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빠하고 나하고 한옥식당 한식당 본문의 정보를 확인해서 주문 하세요

 

아빠하고 나하고 한옥식당 한식당 주문

해당 방송에서 강주은이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반가운 근황을 전했습니다.

AD

반응형

아빠하고 나하고 한옥식당 한식당 주문

27일 방송된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강주은 가족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AD

반응형

아빠하고 나하고 한옥식당 한식당 본문의 정보를 확인해서 주문 하세요

이날 오프닝에서 전현무는 "13주만에 뵙는건데 어떻게 지냈냐"고 근황을 물었고, 강주은은 "어머니가 대장 수술 받게 됐다. 그때 사실 '아빠하고 나하고' 촬영했을때도 조금 무리했었다. 우리 이야기 공개하고 나누고 싶기도 했지만 사실 엄마의 건강이 그렇게 준비돼있지 않았다. 지금은 많이 건강을 찾으셨다. 자꾸 차근차근 회복되는 과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후 강주은 부녀의 데이트 일상도 공개됐습니다. 강주은의 아버지는 "저희 와이프의 병으로 인해 하차하게 됐다. 너무 죄송하게 생각하고 다행히 아내가 완쾌돼서 많이 좋아진거에 너무 감사히 생각한다. 앞으로도 건강한 몸으로 한국의 생활이 지속되면 얼마나 좋겠냐. 그것만 기대하고 있다"고 시청자들에게 인사했습니다.

강주은은 13주만에 다시 방송에 나온 이유를 묻자 "어머니 아버지가 곧 캐나다로 떠날 계획인데 한달밖에 안남았다. 이 시간 안에 좋은 추억을 또 만들어나갈수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강주은은 아버지와 함께 슈퍼카를 타고 세차장으로 향했습니다. 함께 손세차를 하며 과거 추억을 되새긴가운데, 강주은은 조심스레 합가 이야기를 꺼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약속한 6개월까지 한 달을 앞둔 상황에서 강주은은 "4월초쯤 되면 한국 체류기간이 끝나고 다시 캐나다로 돌아가지 않냐. 가면 아빠는 어떤 의견이냐. 나한테 다 내려놓고 얘기해도 된다"고 물었습니다.

아버지는 "건강이 허락하는 한 6개월씩 캐나다 6개월, 한국 6개월, 왔다갔다 하고싶은데 이런식으로 6개월씩 버티다 언젠가는 한쪽에 살게 되겠지"라고 답했고, 강주은은 "그 한쪽이 어디었으면 하냐"고 재차 물었습니다. 이에 아버지는 "네가 한국에 있으니 아무래도 네 옆에 있는게 바람직한 일이 아닌가. 암만해도 덜 걱정을 하게 되겠지"라고 말했습니다.

강주은은 "근데 그건 아빠만이 결정할 수 있는게 아니지 않냐"고 말했고, 아버지는 "엄마는 무슨 생각하는지 확실히 모른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강주은은 "엄마말 들어보니 캐나다에서 꽃을 심고싶다고 하더라"라고 언급했고, 아버지는 "마미가 원한다면 마미를 따라야지 어떡하겠니"라고 애처가 면모를 뽐냈습니다.

그러자 강주은은 "아빠도 의견이 있지"라고 말했고, 아버지는 "그래도 마미를 따르는게 좋겠지? 레이디 퍼스트 아니냐"라고 솔직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이에 강주은은 "사실 우리가 엄마의 마음이 왔다갔다 하지 않게끔 확실하게 단단하게 묶어놔야 한다. 엄마 모시고 같이 식사하러 갔으면 좋겠는데 꼭 기억해야한다. 엄마 설득해야한다"고 신신당부했습니다.

강주은은 부모님을 데리고 한옥 식당을 찾았습니다. 그는 "엄마는 장독대만 보면 정신을 차리지 못한다. 한곡 자체도 설레고 한국만이 가질수 있는 매력이지 않냐"고 설명했습니다. 그의 계획대로 강주은의 어머니는 한옥의 풍경과 장독대에 한정식집으로 갑니다 

해당 식당은 운현궁에서 영감을 받아 조성된 이 한식당은 넓은 마당, 정자, 솟대를 갖추고 꽃과 나무로 아름답게 꾸며진 정원과 실개천이 있는 곳입니다. 영양 가득한 오곡죽과 함께 제공되는 닭백숙, 불고기, 손두부, 조기, 단호박 등으로 구성된 한정식이 대표적인 인기 메뉴입니다. 또한, 간장게장과 손두부, 도토리묵은 포장 판매도 가능하여 집에서도 이 한식당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정말 최고같은데요 자세한 주문 정보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AD

반응형

아빠하고 나하고 한옥식당 한식당  주문하는 

아빠하고 나하고 한정식 한정식집 강주은 식당 주문

남한산성 낙선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