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현진 선발 중계

AD

반응형

한화 이글스의 류현진(37)이 홈 팬들 앞에서 복귀 첫 승을 향해 도전합니다. 포수 이재원(36)과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입니다.류현진은 29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2024 신한 쏠뱅크 KBO리그 KT 위즈와의 홈경기에 선발로 나섭니다. 이번 경기는 정규시즌 두 번째 등판입니다.류현진 선발 중계 및 프로야구 시청은 아래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류현진 선발 중계 본문의 정보를 확인해서 시청 하세요

류현진 선발 중계

MLB에서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활약한 류현진은 지난 23일 잠실 LG 트윈스와의 경기에서 12년 만에 KBO리그로 복귀했습니다. 

AD

반응형

류현진 선발 중계

많은 기대 속에 등판했지만, 3⅔이닝 동안 6피안타 3볼넷 5탈삼진 2실점으로 다소 아쉬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수비의 도움이 필요했던 상황에서 볼넷 3개를 내주며 안정감을 찾지 못했습니다.

AD

반응형

류현진 선발 중계 본문의 정보를 확인해서 시청 하세요

6일 만의 등판은 홈구장인 대전에서 이루어집니다. 류현진이 대전 홈구장에서 정규시즌 경기에 나서는 것은 MLB로 가기 전인 2012년 10월 4일 넥센 히어로즈(현 키움)와의 경기 이후로, 4194일 만에 이루어집니다. 당시 류현진은 10이닝 동안 4피안타(1홈런) 12탈삼진 1실점으로 훌륭한 피칭을 선보였습니다.

대전에서 마지막으로 승리를 기록한 것은 2012년 9월 12일 삼성 라이온즈와의 경기였습니다. 그때 6이닝 동안 3피안타 3볼넷 9탈삼진 무실점으로 승리 투수가 되었습니다. 12년 만에 대전 구장에서 승리를 추구하는 류현진은 이번에는 포수 이재원과 팀을 이룹니다. 이전 LG전에서는 최재훈이 포수로 나섰지만, 이번에는 이재원이 그 역할을 맡습니다. 청소년 대표팀 시절 함께 했던 류현진과 이재원이 프로에서 처음으로 함께 뛰게 되었습니다.

이날 한화의 선발 라인업은 문현빈(2루수)부터 시작해 요나단 페라자(우익수), 채은성(1루수), 노시환(3루수), 안치홍(지명타자), 임종찬(중견수), 하주석(유격수), 이재원(포수), 정은원(좌익수) 순으로 이어집니다.


류현진이 합류하면서 한화는 단숨에 '5강 전력'으로 평가받으며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개막전에서는 LG에 패했지만, 이후 연승을 달리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만년 하위권을 전전하던 한화는 류현진이 합류하며 단숨에 '5강 전력'으로 뛰어 올랐습니다 개막전에서 LG에 패했지만 이후 4연승을 달리며 초반 분위기를 끌어 올리고 있습니다 펠릭스 페냐, 김민우, 리카르도 산체스, 문동주가 4연속 선발승을 이으며 단단한 마운드의 힘을 과시하는 중입니다

바톤을 이어 받은 류현진이 승리를 따내면 1~5선발이 모두 승리를 챙기게 된다고 하는데요 이번 한국시리즈에 한화 가을야구 진출을 할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AD

반응형

류현진 선발 중계 시청하는 

류현진 선발 중계 및 프로야구 시청

https://www.spotv.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