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3세의 개그맨 윤형빈이 9년 만에 로드FC에서 개최되는 한일전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AD

반응형

 

로드FC는 2023년 굽네 ROAD FC 067 대회를 서울특별시 홍은동의 스위스 그랜드 호텔에서 12월 16일에 개최합니다

본문의 정보를 확인해서 시청 하세요

 

로드fc 067 중계

이 대회는 로드FC의 한 해를 마무리하는 특별한 행사로, 특급 호텔에서 경기를 관람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대회이기도 합니다

로드FC 연말 대회는 십 년 이상에 걸쳐 대중들에게 화제가 되는 매치와 격투기의 순수한 매력을 혼합한 경기로 구성되어왔습니다 

AD

반응형

이는 격투기를 좋아하지 않는 이들에게도 매력을 전하며 대중들에게 격투기의 매력을 알리고자 하는 취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 대회에서는 파이터 100 스페셜 매치도 선보입니다.

AD

반응형

 

본문의 정보를 확인해서 시청 하세요

 

파이터 100 스페셜 매치에서 특히 주목받는 경기 중 하나는 윤형빈의 한일전입니다 윤형빈은 2014년 로드FC 014 대회에서 일본의 타카야 츠쿠다를 1라운드 KO로 이기며 데뷔전에서 승리한 바 있습니다. 그 경기는 전국 시청률 7.1%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한일전에서도 윤형빈의 승리 여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로드FC 전 챔피언 권아솔(37)과 유튜브 채널 '파이터 100'을 운영하는 오인택 대표(39)가 협업한 파이터 100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채널은 시작한 지 1년 정도 되었고,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8,000만 뷰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채널은 격투기 지망생들과 일반인들을 위해 포기한 꿈, 특히 남자들의 격투기 데뷔를 도와주는 오리지널 격투 오디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파이터 100은 기존 MMA 격투기와 차별화된 100초 동안의 화끈한 룰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테이크다운 시 서브미션이 없고, 최대 5초 동안 파운딩이 가능한 룰은 MZ세대의 선호도에 부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러한 룰을 통해 화끈한 경기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파이터 100은 지난 10월 31일 일본 오사카에서 김재훈(34)이 만든 선수들과 경기를 펼쳤으나, 결과를 인정하지 않고 비하 발언을 한 일본팀에게 재대결을 요청하였습니다. 권아솔, 윤형빈, 허재혁(38, SHARK GYM)이 일본팀 선수들과 로드FC 무대에서 대결을 펼치기로 확정되었습니다. 2014년 이후 9년 만에 로드FC 격투기 무대로 돌아온 윤형빈이 어느 정도의 기량을 선보일지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윤형빈은 11월 22일 오후 2시, 남산 서울타워 4층 갤러리K 아트노믹스 서울타워점에서 열리는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한바 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상대에게 간장테러를 당한 경험에 대해 언급하며, 이번에는 그에 대한 복수를 다짐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이 대결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로드FC에서 8연승을 차지하며 성장한 '래퍼 파이터' 이정현(21, TEAM AOM)이 '파이트 클럽' 출신의 이길수(26, 팀 피니쉬)와의 대결을 통해 오랜만에 로드FC 복귀전을 치를 예정입니다.이번 대회는 권아솔의 유튜브 채널 콘텐츠인 '권아솔의 파이터100 스페셜 매치'가 넘버시리즈로 진행됩니다. '파이터 100'은 권아솔과 '웃찾사' 코미디언 출신 오인택 대표(39)가 협업하여 만든 유튜브 콘텐츠로, 격투기 지망생들을 위한 오리지널 격투 오디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권아솔의 상대는 '일본 지하격투가' 카즈야(36)로, 9년 만에 한일전을 치릅니다. 카즈야는 '파이터 100'과 '굽네 로드FC 067' 기자회견에서 권아솔을 디스하며 대결을 예고했습니다. 카즈야는 60전의 지하격투 전적을 자랑하며 공격적인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어, 로드FC 챔피언 출신인 권아솔과의 대결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개그맨' 윤형빈은 '간장테러범' 쇼유 니키(28)와의 대결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윤형빈과 쇼유 니키는 지난 경기에서의 논란적인 상황으로부터 강한 감정을 가지고 있어, 경기에서의 대립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 대결은 악연과 감정의 깊은 골을 가지고 있어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싱어송 파이터' 허재혁(38, SHARK GYM)과 '일본 악동' 세키노 타이세이(23, FREE) 간의 무제한급 대결, '제주짱' 양지용(27, 제주 팀더킹)과 '꼬마돌' 박재성(28, 로드FC 원주)의 경기, 그리고 '래퍼 파이터' 이정현(21, TEAM AOM)과 '파이트클럽' 이길수(26, 팀 피니쉬) 등의 다양한 매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AD

반응형

 

시청하는 

https://www.spotv.net

[굽네 ROAD FC 067 / 12월 16일 오후 4시 스위스 그랜드 호텔]
[파이터100 스페셜 매치 윤형빈 VS 쇼유 니키]
[파이터100 스페셜 매치 권아솔 VS 카즈야]
[파이터100 스페셜 매치 허재혁 VS 김재훈]
[이정현 VS 이길수]
[X VS 세키노 타이세이]